황당한 치킨집 무리수

 

 

1초 안에 튀기겠습니다. 티아라 그것은 의지의 차이라는

치킨집의 무리수 공약 남발 ㅎㅎ

웃기네요.

사랑장님의 센스가 남다르네요. 티아라의 의지 컨셉을 치킨집에 적용시키다니

 

 

ㅋㅋㅋ 실제로 저런 오토바이가 있나보네요 놀랍다.

치킨이 타있삼 초보운전.

조심해야겠어요 치킨이 타있으니까요.

 

 

색다른 치킨이 많네요. 양년치킨???

양념치킨이 아니구? ㅋㅋ

 

 

 

 

음 치킨 ~ 음 치킨 ~ 유재석의 무한상사

로보캅 치킨 먹고싶다

 

 

 

 

손가락에 양념 묻지 말라고 주는 손가락장갑이군요

와 기발한데요

저거 있으면 손에 양념, 기름 묻어서

찝찝할 일이 덜어지겠네요

 

 

ㅋㅋㅋ 무슨차이일까요?

분명 후라이드 치킨과 양념치킨

둘다 같은 셋트인데 왜 가격은 차이가 나는건지 나원참

 

 

ㅋㅋㅋㅋ 어디지역인지 골때리네

암바치킨이래욧 풉

 

 

천원 할인 받기위해 치킨집에 전화해서 사랑해요 라고 해야한다니

사장집이 사랑이 넘치시나봐요 ㅋㅋ

 

 

팡야 !! 닭다리 마술봉이닷

 

 

 

 

여긴 치킨 밀매하는 곳입니다.

훔쳐서 치킨으로 팝니다

배달번호 736-000

 

 

 

 

연인 드립까지 나옸네요 ㅋㅋㅋㅋ

사랑하면 닭을 먹이십시요.

닭은 적극적이고, 닭대가리처럼 당신만 바라보고, 닭은

날지 못하니까, 바람도 못 피게 합니다래 ㅋㅋ

맨날 닭만 먹이면 되나요?

 

 

 

1등급 명품 닭 치킨이 나왔습니다.

파닭파닭

 

 

 

 

초콜렛 코스프레인가요? ㅋㅋㅋ

치킨이 한조각씩 한칸마다 담겨있네여

 

 

 

 

이건 절대 국내산이란 소리인데

이걸알고 닭구입처에서 일부로 중국산 닭 몇마리 섞어서 준다음에

바로 신고해서 때려잡으러 가면 ㅋㅋ

시망인가요 가게 줄껀가요?

 

 

으악, 영계백숙이 아닌 치킨 카레

 

 

 

라면에 블랙신라면이 있다면, 우리는 블랙치킨이에요

 

 

 

 

치킨류 혐짤갑

 

 

 

 

뭔 치킨을 태우셨나 왜이래 치킨이 색깔이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