멧달라스의 섹시함 귀여움

멧달라스는 미드 카일 XY [kyle XY]의 주인공입니다.

 

카일 XY의 내용은 과학실험으로 태어난 카일 XY가

가족의 사랑을 깨닫게 되고, 초능력과 천재적인 능력을 바탕으로

에피소드들을 이어나가는 재미난 소재의 드라마입니다.

 

 

1982년 10월 21일이 생일이네요.

 

 

 

 

최근에 커밍아웃을 선언하여 화제가 되었었죠.

개인의 취향이니 존중? 해야겠죠...

 

 

 

멧달라스의 남자친구

조나단 베일입니다. 둘이 커플이랍니다 ㅎㅎ;

남친이 존잘남이네요

 

 

 

 

와우, 네이비 슈트입은 모습이 너무 멋지네요.

역시 남자는 네이비 슈트가 간지인것 같아요.

 

 

인간적인 매력이 느껴지는군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