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스 스와네포엘 /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

 

 

 

 

캔디스 스와네포엘입니다.

 

88년 10월 20일생의 남아프리카공화국 출신의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이며, 신장이 175.5cm입니다.

 

타미힐피거, 보그, 엘르 잡지 모델도 하였네요 .

 

 

 

 

찢어진 빈티지 청바지에, 편안한 쪼리와, 비키니를 착용한 패션이

이렇게 자연스럽게 섹시할수가 있나요 놀랍습니다.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로서의 모습이네요.

 

 

단발머리도 매력적인것 같습니다.

 

 

비키니 몸매 갑인듯싶습니다.

 

 

 

 

 

여자들이 갖고 싶은 몸매겠네요 ㅎㅎ

 

 

 

 

 

미란다 커 못지 않은 몸매와 미모를 겸비한 캔디스 스와네포엘입니다.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이라는 것이 수긍이 가는 몸매를 지녔네요. ㅎ

 

 

 

 

그녀를 어필하는 매력있는 바디라인이 여성분들에게

다이어트 욕구를 자극하는 것 같습니다.

 

 

 

여자분들의 워너비 몸매라고 할 정도로, 멋지고 섹시한 라인이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