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란다커 올랜도 블룸, 플린 블룸 가족 사진

 

 

 

 

 

 

 

미란다커 올란드 블룸, 그리고 그들의 아가 플린 블룸의 사진들이에요.

정말 귀여운 아가 플린 블룸이에요 ㅎㅎ

 

세계적인 모델 미란다커와 세계적인 배우 올랜드 블룸인데요.

둘은 2010년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처음에 두 사람의 관계가 화제가 되었을 때는, 올랜도 블룸이 반지의 제왕 시리즈와,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 등으로

한창 유명세를 떨치던 때여서, 미란다 커가 먼저 꼬신 것이 아닌가라는 얘기가 돌았는데,

 

사실은 올랜드 블룸이 미란다 커를 사석에서 보고 난뒤에, 반해버려서 적극적으로 대쉬하였다고 합니다.

 

 

 

 

 

 

 

그 둘이 결혼한지 1년만에 미란이가 아가를 낳았는데요.

그아이가 플린 크리스토퍼 블랜차드 코플랜드 블룸. ㅎㅎ

이름이 무척 기네요. 중간네임들이

 

줄여서 '플린 블룸' 아가 라고 부른답니다.

 

 

 

모유를 먹이고 있는 미란다 커의 모습입니다.

정말정말 아름다운 장면입니다.

 

 

 

 

아들바보 올랜드 블룸이네요 ㅎㅎ

 

 

 

 

 

플린 블룸 아가랑 미란다커 엄마가 서로 얼마나 사랑하는지 느껴지는 사진이죠?

 

 

정말 사랑스럽고 귀여운 엄마와 아가네요.

 

 

활짝 웃는 미소가 이쁜 아기. 엄마를 닮아서 그런가 ㅎㅎ

플린 블룸 아가는 언제나 싱글벙글 웃어줘서

파파라치들에게 인기가 좋다고 합니다 꽃미소로 ㅎㅎ

 

 

미란다커를 보고, 눈을 못떼는 올랜드 블룸의 모습입니다 ㅎㅎ

 

 

 

 

 

 

 

 

ㅎㅎ 정말 행복해 보이고 아름다운 커플과 가족들이네요.

앞으로도 즐겁고 행복한일 가득한 미란다커 올랜드 블룸 플린 블룸 가족이 되기를 바랍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