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백팩 추천] - 큰 가방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할만한 학생 백팩, 대학생 백팩

 


 

빅 사이즈 백팩 - 큰 사이즈의 가방 리스트.


 

백팩의 멋을 아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제가 조만간 사려고, 이것저것 정보를 수집해봤습니다.

 

처음에는, 이스트팩, 존피터 백팩, 샘쏘나이트 등 브랜드 위주로 백팩을 찾아보다가,

인터넷 쇼핑의 특성상 한번 잘못 신청하면 또 번거롭게 다시 5000원 동봉해서 반품시키고 또 며칠 걸리고 할테니까,

 

앗싸리, 처음 쇼핑할때부터 제가 관건으로 생각하는 건,

디자인 측면이 제일 크기 때문에, 무조건 일단 큰 사이즈의 '빅 백팩 위주'로 기준을 잡았습니다.

그렇게 해서 키워드를 다시 잡고, 찾아보니 빅 백팩을 굳이, 브랜드가 아닌 온라인 쇼핑몰에서 괜찮은 가방아이템들이 많더라구요.

 

가격도 3만원에서 5,6만원대로 더 저렴하면서요.

그래서 제가 찾아본 자료들을 토대로 추천드립니다. ^^

 


 

무신사닷컴(www.musinsa.com) -  GROUND BACKPACKKHAKI , 사이즈 - 가로 31, 세로 44, 가격 - 4만 4천원

 

 

 

이 백팩은 다른 빅 백팩에 비해, 큰사이즈의 백팩은 아닙니다. 디자인의 심플함이 마음에 들어서, 만약 제가 산다면 이러한 브라운 색상의 단순한 디자인도 고려해보았습니다. 코디매칭에 있어서, 빈티지와 단숨함을 동시에 추구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격도 4만 4천원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울트라 패션 (www.ultrafashion.net) - 싸이코바니 베이직 빅백팩 검정-고등학생,대학생가방, 사이즈 - 가로 32, 세로 47,

격 - 3만 8천원

 

 

 

 

 

울트라패션이라는 10대 위주의 홍대 로드샵과 온라인쇼핑몰을 결합한 형태의 쇼핑몰에서 발견한 백팩입니다. 의외로, 이 사이트에서 빅사이즈 백팩 가방 품목이 다양했습니다. 여타 상의, 자켓, 하의류는 10대 취향이지만 빅사이즈 백팩은 20대의 구미에 맞는 다양한 제품들이 있어서, 여기에서 많이 사고싶은 리스트를 발굴했습니다. ^^ 이 싸이코바니 백팩은 바니 프린팅 로고가 들어간 점이 귀여운 포인트이고, 사진상으로 보여지듯, 본격적인 빅 백팩 계열의 사이즈를 갖추고 있으며, 가격은 3만 8천원으로 정말 저렴하네요 .


 

 

울트라 패션 (www.ultrafashion.net) - 싸이코바니 빅사이즈 백팩-해외여행/배낭여행용 가방 추천/큰가방/이민가방,

사이즈 - 가로 66, 세로 74, 격 - 5만 7천원

 

 

 

 

위의 싸이코바니 백팩에서 진화된 형태의 더 큰 빅팩입니다. 제가 3시간동안 인터넷을 찾아본 결과, 현존하는 가장 큰 빅 백팩이 아닐까 싶네요. 이 빅사이즈 백팩은 끝판왕이라 할만합니다. 배낭여행용 가방, 장거리 여행용 가방으로 손색이 없는 가로 66, 세로 74의 가장 큰 사이즈를 자랑하고있습니다. 군대 시절 '군장에다가, 야삽에, 모포, 전투화를 결합한 사이즈보다 더 큰 것' 같습니다. ㅋㅋ 간부용 더블백이 저런모양이죠. 안에 다 들어가니까 빵빵해져서 옆으로도 저렇게 커지는 형태.

 

가격이 5만 7천원으로 부담없네요. 저런 큰사이즈의 가방을 이정도 가격에 구매한다면 괜찮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곰곰이 고민해본 후, 저걸 제가 소화할만한지 생각해본뒤 구매 1순위로 지금 눈여겨보는 중입니다.

큰 사이즈백팩을 메면, 어딜가도 웬지 더 든든할 것 같다고 할까요. 그런 기분이 듭니다. 멋지기도 하구요.

 


 

울트라 패션 (www.ultrafashion.net) - 블레즈 빅백팩-그물가방/blazz학생백팩/빅백/여행용,

사이즈 - 가로 38, 세로 53, 격 - 2만 9천원, 색상 7color

 

 

 

블레즈 빅백팩으로, 사진상으로 보아도 큰 사이즈의 빅백팩입니다. 무엇보다 2만 9천원의 저렴한 가격은 학생들에게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가격대의 상품으로, 디자인도 괜찮네요. 저라면 남색을 사고싶습니다. 여자분에게는 환타 색상, 빨강 색상이 잘어울리지 않을까 싶네요.

 


울트라 패션 (www.ultrafashion.net) - 암스케이팅 가디언 빅 백팩,

사이즈 - 가로 48, 세로 64, 격 - 5만 5천원, 색상 - 베이지, 네이비, 블랙, 레오파드

 

 

 

 

 

암스케이팅 가디언 빅백팩으로, 가격은 5만 5천원 정도, 이 가방은 싸이코바니에 이어 두번째로 큰 사이즈 백팩으로 보입니다. 세로 64cm, 가로 48 cm로써, 여행용으로도 손색이 없네요. 무엇보다 이 가방의 장점은 사각에 가까운 디자인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매리트가 있겠고, 크로스백 형태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TEENS TOP (http://www.teenstop.co.kr)

[남여공용]타푸152번, 가격 - 5만 9천원, 사이즈 - 가로 33CM, 높이 51.5CM, 색상 - 브라운, 네이비, 블랙, 오렌지

 

 

 

 

 

 

헤헥, 슬슬 포스팅에 지치고 있습니다. 울트라패션에서 괜찮은 가방들을 많이 발견하다보니, 다소개하려니 지치네요.

이번에는 틴스탑이라는 사이트에서 찾은 가방입니다. 3way 백팩이라는 이름의 이 가방은 크로스백, 백팩, 숄더백으로 활용도가 높은 가방이네요. 전 이가방에서 베이지색과 갈색이 무지 끌립니다. 밴드, 끈의 내구성만 보장된다면 갖고 싶은 가방입니다.

빈티지한 베이지색, 갈색에 빠질 거 같습니다. 한번도 그런 색상은 사보지 않아서 더 끌리는 것같아요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