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가 스케이트를 잘 타는 이유

네덜란드가 스케이팅의 강국으로 유명하죠. 동계올릭픽의 강자인 네덜란드는

나라의 절반이 운하일 정도인데요. 겨울에 이 운하들을 이용하여, 스케이팅을 즐기는 네덜란드 국민들은

어릴떄부터, 성인이되서도 취미로 스케이팅을 즐길 정도라고 하니,

정말 못하는게 이상하겠네요 ㅎㅎ 스피드 스케이팅의 강자인 이유를 알겠네요.

 

 

 

 

 

 

 

 

 

 

 

 

 

 

 

 

 

 

 

운하있는 곳이 꽁꽁어는 해에는 온 국민이 참가하는 거대한 스케이트 대회가 열리낟고 하네요. 마라톤식으로 진행되고 우승자는 스타가 되고, 방송까지 탄다고 합니다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