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칭으로 키 175에서 188까지 큰 사례

 

 


 

출처: 일베 (어깨 ㅅㅌㅊ님 수기)

 

 

 

내가 고등학교때 키가 175였다..

키 작은게 존나 콤플렉스라서 20살때부터 진짜 별짓거리다했다. 하루에 우유 8잔마셔보고

줄넘기해보고 농구도 해봤지만 골병만듬..

그러다 우연히 몸길어지는 스트레칭이라는걸

인터넷에서 우연히 봤는데. 진짜 속는셈치고

한달가량해봤는데 진짜 엠창찍고 키 2cm 늘었음.

그래서 3년동안 꾸준히 했는데 구라안치고 키 188찍었다.

(물론 못믿겠으면 안믿어도됌)

이글만 5번째 정도 쓰는거 같은데 내글보고 키 자랐다고 말하는 게이가 몇몇있다. 뭔가 내글보고 키컸다니까 기분도 묘하고 좋더라

그니까 너희도 따라해라 너희도 클수있다

또 키는 유전이네 성장기끝나면 키안크네 이런소리 있는데 우리가족 전부 키가 작다 아버지  : 173 어머니 : 162 동생 : 163

다 작은데 나는 이런거신경안쓰고 끝까지 포기하지않고 눈이오나 비가오나 열심히 노력해서 이뤄낸 성과라고 믿고있다

그리고 해보지도않고 키안크네 가망없네 이딴소리하지마라 딱 3개월정도만 해보고 효과없으면 그때는 까도좋다.

이제부터 내가 한 스트레칭 알려준다.

 

1.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전신 기지개 딱 1분동안해라.

2. 의자나 바닥에 앉아있을때 다리꼬지않고 다리쭉피고 있어라.

(다리를 꼬면 골반이 틀어져서 키가커도 존나 볼품없어진다. 예를들어 허벅돼지 오리궁둥이 대부분이 골반틀어진 사람이 많다더라)

3. 자기전에 바닥이나 침대에 옆으로 누워서 다리한쪽들고 접었다 폈다 50회이상 (오른쪽 했으면 자세바꿔서 왼쪽해라)

 

진짜 이거만해봐라 키크고 싶으면 난 이래서 188찍었으니까

 

할아버지 할머니도 전부 키커다는 사람도 없었다. 명절이나 추석때 시골내려가거나 그러면 친척들이랑 사촌들이 존나 놀랜다.

우리 집안은 키큰사람 없는데 키 어떻게 컸냐고

 

내가 20살때 키가 정확히 175.5였음. 근데 저거 3년동안 꾸준히 해서 187.7찍었다. 글고 최근에 다시 재보니까 188이더라

 

바닥에 앉았을때 다리펼 공간이 좁으면 쭈그리고 앉아도됨?

최소한 다리쭉피고 있어라.

 

 

 

이렇게 50번씩 하라고. 자세바꿔가면서

 

 

3번 자세 자세히 설명해줘.

 

침대 있으면 침대옆으로 누워서 다리접었다 폈다하면대

 

난 12시대면 칼잠

나도 저스트레칭만해서 다리만 큰듯..

요즘 상체길어지는 운동도 한다.

 

참고로 무릎이나 골반에서 소리나면 신경쓰지마라. 굳어있던 뼈 펴주는 거니까.

무릎이나 골반땡기면 효과있는거야.

 

이글보고 10시간씩 공부하는데 다리피고 있음

 

출처: 일베 (어깨 ㅅㅌㅊ님 수기)

이글은 일베에서 퍼온 글입니다.

불펌이라고 지적해주신 분들 죄송합니다.. ㅜ 그리고 감사합니다.

앞으로 이런실수없도록 하겠습니다.

펌자료에 대해 출처를 명확히 명시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일베회원분들 그리고 죄송합니다.

 

[스트레칭 동작 정보] 

- 요기로 들어가시면 정확한 자세가 캡쳐되어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